티스토리 뷰
목차
2024년 히든 페이스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주연의 히든페이스는 2011년 개봉한 콜롬비아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한국에서 리메이크하기 전에 봤던 영화라 이번에 리메이크를 한다고 해서 관심이 갔었습니다.
원작에서 보여주는 설정-히든페이스-라는 공간에서의 주인공 연기와 그곳 밖을 관찰하는 시점이 흥미로웠었습니다.
다만, 원작에서 박지현배우가 연기한 역할의 설정이 카페에서 일하는 직원과 만나서 애인으로 발전한다는 것이 뭔가 한국정서와 거리감이 있었는데 이번 리메이크에서는 그런 부분들은 조금 더 한국적으로 발전시켰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히든 페이스 원작
한국판 히든 페이스를 보신 분들은 넷플릭스에 있으니 원작도 한번 보시는것 추천합니다.
김대우 감독 필모그래피
무대인사 때 김대우 감독님이 오셨었습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있으셔서 놀랐고 궁금해서 필모그래피를 찾아봤습니다.
맨 왼쪽 목도리하신 감독님
감독님이 송승헌 배우와 조여정 배우를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여러 작품에서 같이 출연하셨더라고요,
요즘 분들은 잘 모르시는 최진실 배우님이 출연하셨던 사랑하고 싶은 여자 & 결혼하고 싶은 여자의 각본을 쓰셨더라고요.
그리고 이미숙 배우님의 복귀작으로 그리고 이정재 배우님과의 연기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정사도 각본을 쓰셨습니다.
이때 이미숙 배우님 지금도 아름다우시지만 정말 미모는.... 와....
히든 페이스 무대인사
무대인사를 가려고 한건 아니었고, 우연히 시간이 남았던 때에 예매한 영화였는데(요즘 극장 독점 너무하잖아요....)
시간이 맞는 영화가 독점하고 있는 영화 외에 히든 페이스였어서 예매했는데 마침 무대인사가 있었습니다.
박지현 배우님은 정말 하얗고 이쁘셨습니다.
송승헌 배우님은 피부관리 잘하시는듯합니다. 피부에서 광이 나더라고요 ㅎㅎ
관객분들이랑 사진도 찍어주시고, 뒷자리까지 가서 관객분들과 시간을 보내고 그렇게 마무리했습니다.
영화는 생각보다(?) 좋았고 개인적으로 조여정배우님이 보고 싶었는데(그녀의 잔 근육이 보고 싶었음)
조여정 배우님은 안 오셨습니다.
히든 페이스 아직 못보신분들은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