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팀버튼 감독의 비틀쥬스가 36년만에 돌아왔습니다~!!!!!!!!!
1편 비틀쥬스(1988)에서는 신혼부부 아담과 바바라가 황당한 사고로 사망하여 귀신의 집에 머물에 됩니다. 그러던 어느날 찰스 가족이 이사오자 아담과 바바라는 그들을 쫓아낼 계획을 세웁니다. 찰스 가족을 쫓아내기 위해 유령소동을 벌이지만 번번히 실패하고 아담부부는 찰스의 딸 리디아(위노나 라이더)와 친해지게 됩니다. 그러다 리디아와 결혼을 꿈꾸는 사악한 장난꾸러기 비틀쥬스(마이클 키튼)과 계속해서 사건이 벌어지는 과정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비틀쥬스 비틀쥬스
그런 비틀쥬스가 36년만에 돌아와 관객들을 설레게 합니다.
맞아요~! 저 말이예요 저 ㅎㅎ 9월 4일 드디어 개봉합니다.
리디아는 엄마가 되어 사춘기 딸이 생기고 리디아는 찰스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다시 시골 마을로 내려갑니다. 유령을 보는 엄마 리디아가 맘에 들지 않은 딸은 방황하던 중 다시 비틀쥬스를 만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비틀쥬스 등장인물
비틀쥬스 2편에서는 반가운 인물들이 다시 등장합니다.
비틀쥬스 역에 마이클 키튼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마이클 키튼이 베트맨 실사판으로 제작된 영화에서 베트맨 역을 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리디아 역의 위노나 라이더도 엄마가 되어 돌아왔고 제나 오르테가는 리디아의 딸 역으로 등장합니다.
제나 오르테가는 아담스패밀리의 후속작 웬즈데이에서 팀버튼과 연이되었는데요, 그 후속으로 비틀쥬스까지 출연하니 너무 반갑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에 유령부부로 나왔던 지나데이비스와 알렉 볼드윈이 안나와서 몹시 아쉬웠습니다.
새로운 인물로 팀버튼 감독의 연인인 모니카 벨루치가 출연합니다.
팀버튼 감독과 헬레나 본헴카터가 연인일때는 팀버튼 감독의 영화에 자주 출연을 했었는데요, 이제는 모니카 벨루치를 자주 보게 되는것같습니다.
비틀쥬스2 관람후기
개봉 둘째날 관람하고 왔습니다.
36년만에 돌아온 비틀쥬스는 역시나 팀버튼스러움이 가득찬 영화였습니다.
비틀쥬스1을 안보신 분들은 응? 하실수도 있지만 팀버튼 빅팬인 제 입장에서는 팀버튼 감독이 팬들을 위해 바치는 영화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1편에서 해리 벨라폰테가 부른 원곡이 편곡으로 나와서 반가웠고, 1편과 연결되는 장면들을 보면서 혼자 웃었습니다. (웨딩씬에서 노래하는 장면 ㅎㅎ)
2편을 보신 분들은 꼭 1편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비틀쥬스 쿠키영상
팀버튼 감독의 팬들은 아시겠지만 역시나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기다리지 마시고 나오세용~